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아침 식사에 대해 보여드릴게요!
너무 뻔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제가 이제야 정착을 하게 되어 꼭 추천드리고 싶거든요!
사과 + 땅콩버터 추천
그것은 바로 많은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
사과+땅콩버터 조화인데요!
혈당스파이크방지 최고의 아침이라고 이미 유명하지만 저는 처음 먹었을 때 너무 맛이 없었거든요 ㅜㅜ
그래서 이게 왜 유명하지 하다가 정말 맛있고 가성비 좋은 땅콩버터를 만나게 되어 소개해드려요


먼저 사과와 땅콩버터 조합이 왜 좋은지 알아보았더니 사과의 식이섬유와 땅콩버터의 단백질 조합이 식이 조절에 탁월할 뿐 아니라 포만감을 유지해주어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는 것이에요:)
물론 달콤상콤한 사과와 꾸덕꾸덕 고소한 땅콩버터의 맛이 의외로 조화롭기도 합니다 !!
땅콩버터는 100% 땅콩만 들어간 것으로 이용해야 칼로리 걱정이 줄어드는데 문제는 설탕이 들어간 땅콩잼보다 맛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즐겨보자 하며 여러 땅콩버터에 대해 알아보았고 쿠팡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찾았습니다.
제이넛터 무가당 100% 땅콩버터 스무스
다른 땅콩버터들은 용량도 작은게 만원이나 해서 너무 비싸다는 느낌이였는데
제가 먹는 제이넛터 땅콩버터는 무려 500g에 8000원 대로 가성비 갓!!

크리미한 식감의 스무스 버전과 오독오독씹히는 크런치 버전 두가지로 출시되어 있는데 나는 스무스버전!
애기 낳고 잇몸이 약해진게 느껴져 딱딱한 사과에는 스무스 버전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다른 땅콩버터는 위에 기름만 떠있기도 하고 스무스한것도 꾸떡꾸덕 뜨기가 어려웠는데 이 땅콩버터는 흘러내리는 스무스 버전이라 바르기에도 수월했습니다.
다르게 즐기는 방법
진서연 배우님의 새로운 추천 조합인데요!
땅콩버터 + 사과 조합에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를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바로 다 해치워서 사진도 못찍었어요...)
그릭요거트 풍미가 땅콩버터랑 진짜 잘 어울려요 ㅎㅎ
결론 : 냉장고에 하나쯤은 구비해두자!
땅콩잼이 살찌우는데 최고라고 해서 너무 좋아하지만 그동안 끊고 살았는데 제이넛터 땅콩버터는 100% 땅콩만으로 만든 무가당 땅콩버터로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하나쯤 냉장고에 구비해두기 좋을 것 같아요 :)